Duo, Bonifacio highstreet

2010. 9. 12. 09:57 from readymade

 주말, 마켓마켓에서 다육식물 등 요것저것 사고, 점심시간에 가까운 세렌드라앞 스테이크전문점 Duo에 갔다.



많은 스푼,포크, 나이프 -_-; 그냥 생각없이 집었다가, 서버가 손안댄 포크,스푼을 집어갔다.
 

따뜻하고, 부드러웠던 빵




오늘 런치 코스메뉴 중에, 우린 두개를 엇갈려서 시켜서, 숲하나, 샐러드하나, 해산물하나, 쇠고기스테이크하나,,
다양하게 맛보기로 했다!
맛있었던 샐러드, 치즈가 고소하고 맛있었다.



난 오늘은 해산물이었는데....... 항상 내가 고르면 왜 펜네가 같이 나오는거야! 라고 했지만, 여기 있었던 이 생선이, 정말 이거, 고기인가? 할 정도로 부드럽고, 맛있었어 *_*




요건, 쇠고기 스테이크 요리! 돌돌 베이컨으로 말아져 있었고, 안에는 부드러운 고기가 있었다!
 
이, 보기에도 아기자기한 과일 디저트! 보기에도 예뻤지만, 맛있었다.
우리나라에 비하면 너무너무 괜찮은 가격! *_*
Posted by 도나펭펭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