악,

2010. 5. 7. 15:14 from at school

 문제가 생겼을때는, 지금이 급한때라고 생각하고 그냥 때울 것이 아니라 - 힘들어도 새로 처음부터 해야 일이 더 커지지 않는 것임을 알았다.
그래서, 가벼운 문제가 생겨도 , 나 혼자 제일 오래걸리고 전면 뜯어 고칠수 밖에 없는 것

교실은 왜 이렇게 자기 정리정돈이 안되는지,,,,,,,, 내가 그냥 내버려서 그런건가, 난잡하다 -_-

오늘 두명이 싸웠다. 자기 분을 못참는 아이.......... 내가때려봐 때릴테면, 이런 식으로 나왔어야 했나,
암튼, 내 교실에서 일어난일이면 내가 알아서 해결하는게 맞지, 갑자기 부를 이유는 없다고 본다.
Posted by 도나펭펭 :